본문 바로가기

산행 이야기/2020년 산행 이야기

2020 산행일지 122 회차 2020년 상운산 해돋이 송년산행 (1589)

새벽 5시 집에서 출발~~~

운문령 터널 앞에 도로 통제가 되었네요...

할수 없이 근처 도로가에 주차 후 산행 시작 현재 온도 영하 11도씨 ㅠㅠㅠ

바람이 장난이 아니네요...

운문령에서 사진 한장 찍으려고 휴대폰을 켜는데 헐~~~

트랭글이 시작 버턴이 안 눌러졌네요..ㅎㅎㅎ

운문령에 도착하니 바람이 더 세게 불어 엄청 춥기도 합니다.

해뜨는 시간을 고려하여 부지런히 걸어서 겨우 쌀바위 못가서 능선에 도착하여 해돋이 구경을 하고

저 멀리 가지산을 쳐다보니 상고대는 보이지 않아 상운산으로 향해 정상밟고 산행을 마무리 합니다.